뉴스

회사 소식 E-coating의 섬도 측정을 위한 올바른 방법

인증
중국 HLS Coatings (Shanghai)Co.Ltd 인증
중국 HLS Coatings (Shanghai)Co.Ltd 인증
제가 지금 온라인 채팅 해요
회사 뉴스
E-coating의 섬도 측정을 위한 올바른 방법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E-coating의 섬도 측정을 위한 올바른 방법

 

산업 생산 과정에서 때때로 전기 영동 코팅을 더 잘 적용하기 위해 전도도, 용해도, 안료 결합제 비율, 고형분, 회분 함량, 섬도 등과 같은 매개 변수 중 일부를 측정해야 합니다.

 

오늘은 정확한 전기영동 코팅 입도 측정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먼저 15μm 및 25μm 스크레이퍼 섬도계의 작동에 숙련된 사람이 작동해야 합니다.

 

2. 스크레이퍼 섬도 측정기는 사용하기 전에 부드러운 천으로 닦은 솔벤트로 조심스럽게 씻고 말려야합니다.

 

3. 전기영동도금섬도 판정과정에서 10μm 이하의 판독값이 발견되면 각별히 주의하여야 한다.

 

4. 보다 적절한 섬도계 사양과 샘플의 대략적인 분쇄 섬도를 결정하기 위해 예측합니다.

 

5. 시험 운전을 할 때 적절한 희석제를 사용하여 샘플 액체가 한 방울이 될 때까지 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작은 페인트 칼을 사용하여 완전히 혼합하고 여러 샘플 방울을 섬도 측정기 홈의 깊은 부분에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홈을 채우고 약간 초과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두 손으로 스크레이퍼를 잡고 연마 된 평평한 표면에 수직으로 만들고 1-2 초 안에 홈의 깊은 부분에서 얕은 부분으로 스크레이퍼를 당겨 전기 영동 페인트가 홈으로 채워지고 접시에 남아 있습니다.

 

7. 스크레이퍼를 당긴 후 3초 이내에 시선과 홈 사이의 각도를 20~30°로 만든 다음 빛으로 샘플을 관찰합니다. 특히 홈을 가로질러 3mm 너비의 스트립이 5~10개 들어 있는 조밀한 입자의 첫 번째 발생을 관찰합니다. 입자의 경우 산란점이 밀집된 입자 앞에 나타날 수 있으므로 이 대역의 상한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무시할 수 있습니다.

 

8. 동일한 샘플에 대해 3번의 병렬 측정이 필요하며, 3가지 측정 결과의 산술 평균을 전기 영동 코팅의 섬도로 취합니다.

선술집 시간 : 2021-08-06 15:14:22 >> 뉴스 명부
연락처 세부 사항
HLS Coatings (Shanghai)Co.Ltd

팩스: 86-021-69122952

회사에 직접 문의 보내기 (0 / 3000)